/ 고객지원 / 이용안내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예, 그렇습니다. HAPAN 은 비회원으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
1544-4836으로 전화 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ID 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메일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등을 보험회사와 같은 곳에 제공하나요?
HAPAN은 고객님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절대로 고객님의 정보를 보험회사나 기타 다른 회사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 및 비밀번호 확인은 화면 상단에 있는 [로그인]의 [ID 찾기],[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는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ID와 성명, 주민등록번호, 회원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등을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ID찾기 비밀번호찾기